지안계수인 | 대만에서 가장 완벽한 일본식 사찰인 사적 3층의 아름다움을 탐방하는 것은 시간의 터널에 들어선 것 같다.
기사 언어 :
English|日本語|中文|Deutsch|Français
무료 오디오 가이드 는 QR 코드 앱을 통해 스캔해야 합니다.
🔗 추천 영상: 로즈가든에서 QR코드를 스캔하면 무료 가이드 투어가 가능합니다
화롄 에 위치한 지안 계수인은 현재 대만에서 가장 완전한 일본식 사찰로 1917년에 창건 되었습니다 . 일본 시코쿠 섬의 88개 사찰을 참배한 후 신자들이 가까운 곳에 방문할 수 있도록 88개의 석불을 돌려주세요.
세월의 흐름에 따라 변해가는 게이슈인, 소박하고 고풍스러운 불당, 엄숙하고 장엄한 88개의 석불, 그리고 선(禪)이 가득한 건조한 풍경은 마치 시간의 터널을 걷는 듯한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에 빠져들게 합니다. , 과거의 올드 스쿨 느낌.
게이슈인의 외관
게이슈인은 항상 관광객으로 붐빕니다. 화롄을 방문할 때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100년 역사의 유적지입니다. 문 외관은 일본풍으로 가득하여 사람들로 하여금 순식간에 일본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무료 오디오 가이드 서비스
Keishuin은 매일 오전 10시와 14시 두 개의 고정 포인트 가이드 투어를 운영합니다. 각 세션은 15분 소요됩니다. 지정된 투어 시간에 방문하지 않으셔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Keishuin은무료 스마트 서비스QR코드 투어 서비스.QR코드를 스캔하면 시청각 투어를 볼 수 있으며, 영어도 지원됩니다. , 일본어 버전 소개!
무료 오디오 가이드 는 QR 코드 앱을 통해 스캔해야 합니다.
▲이 앱으로 스캔했습니다
IOS 사용자라면 카메라를 열어 스캔할 수 있습니다!
1. 스마트내비게이션 QR코드 스캔
2. 디코딩 후 웹 페이지 열기
3. 오디오 가이드 해설 보기
이 웹사이트는 중국어, 영어, 일본어의 3가지 종류의 오디오 가이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게이슈인의 주요 포인트
# 테미츠야
(촬영당일 정전으로 사용중단)
테미즈샤는 일반적으로 신사의 "본전"으로 이어지는 길의 왼편에 세워져 있습니다. 일본 신사를 참배하러 오는 사람들이 참배 전에 몸과 마음과 마음을 깨끗이 하기 위한 것입니다. , 4개의 기둥이 손수집의 중심을 향하여 약간 기울어져 있고 중앙에 물받이가 놓여 있으며 물받이는 대부분 돌로 만들어지지만 철과 목제품도 있다.
📝 자신을 정화하는 올바른 단계:
참배자는 먼저 국자로 물 한 국자를 취하여 왼손과 오른손을 씻은 다음 손에 물을 부어 입을 헹구고 왼손을 다시 씻은 후 국자에 남은 물로 국자를 씻는다. , 그리고 나무 국자를 입에 물고 뒤집어서 "Temizuya" 싱크대의 원래 위치에 다시 놓습니다 .
# 게이슈인 불당
게이슈인(Keishuin) 불전의 건물은 전체가 목재로 되어 있으며, 외관상 이 건물의 가장 큰 특징은 목조 건물 프레임을 주로 사용하는 일본의 전통적인 건축 구조를 따르는 4기둥 "보물 모양" 지붕 디자인입니다. 입구, 3면의 나무 난간, 배치는 폭 3개, 깊이 4개로 전형적인 에도 시대 양식입니다.
일본에서는 섬 기후의 습도가 높기 때문에 대부분 의 사찰과 신사 는 통풍을 유지하기 위해 기둥 모양의 건물을 사용하고 건물은 지상에 매달려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섬 기후의 습도가 높기 때문에 대부분 의 사찰과 신사 는 통풍을 유지하기 위해 기둥 모양의 건물을 사용하고 건물은 지상에 매달려 있습니다.
처마, 즉 사찰 앞 입구에 돌출된 처마 공간을 일본인들은 '샹 拝/こうはい' 또는 ご はい'라고 부릅니다. 사람들은 여기에 서서 사찰에 경의를 표할 수 있습니다. 신발 벗고 맨발로 들어가세요..조용히 하고 장난치지 마세요. .
게이슈인 불당에 모셔져 있는 본존은 고보대사/부도명고/비사문천 입니다.현재는 주로 강당과 공양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이곳은 엄숙하고 신성한 장소입니다.시끄러운 소리를 내지 마십시오.
불교계에서 부도명왕은 탄트라 명오왕에 속하며, 마귀를 제압하고 법을 전파하는 대손여래의 화신으로 여겨진다. 왼손 에는 심장 을 상징하는 자물쇠를 쥐고 있다. 중생을 금줄로 부처를 굳건히 따르도록 인도 하여 외세의 유혹에 넘어가지 아니한다.
# "밝은 만트라 백만 번" 비석
높이 약 2미터의 게이슈원에는 100만 번 빛의 진언을 담은 석판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옛날에 병든 사람들이 이곳에 와서 경배하고 돌며 신에게 병이 낫게 해달라고 기도했는데 수도원의 수도원장이나 옷감 선생이 묵주를 들고 손을 접고 환자를 이끌었다고 합니다. 돌판 을 시계 방향으로 108번 돌고 계속 빛을 외우며 만트라를 백여덟 번 반복 하면 병이 낫고 기적처럼 널리 전파되었다.
# 게이슈인 팔십팔 석불
전설에 따르면 고보 공카이(Kobo Kukai) 대사는 삶의 위험과 탈출 방법을 깨달아 이른바 "시코쿠 팔십팔 성지"를 건설했습니다. 게이슈인에는 또한 88개의 석불이 있습니다 . - 여덟 개의 영적인 사이트 , 각 불상은 첫 번째 숫자에서 여든여덟 번째 숫자까지 일련 번호가 있습니다.
과거 일본 이민자들의 마음을 달래고 당시의 실제 환경과 종교 전통을 생각하기 위해 가와바타 만지는 진언종 창시자 '구카이 사부'의 유언을 따라 여행했다고 한다. 일본 시코쿠 섬에 88개의 신사가 있습니다. 주민들이 영적인 양식을 구할 수 있도록 하나하나 돌아오시기 바랍니다.
'에마'에 소원이 적힌 한 소원을 신에게 전할 수 있고 소원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합니다 . 처마 밑에 걸려있는 풀 "에마" , 녹음 관광객들 소원이 가득~ 축복카드(칠한 말)를 쓰고 싶다면 영업부로 가시면 됩니다!
# 게이슈인 바이두 스톤
일본 사찰의 초석인 바이두 스톤(Baidu Stone)은 일본에 "백번 순례"라는 전통이 있습니다. 신자는 여기에서 시작하여 본당을 방문하고 본당으로 돌아가 백 번을 해야 합니다.
# 게이슈인 환경
케이슈인의 주변 환경은 조용하고 풀과 나무 하나하나가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 평화롭고 고요한 분위기에 빠져들게 합니다. 일본, 잘 보세요, 우연히 놓치기 쉽습니다!
"시코쿠"는 도쿠시마, 고치, 에히메, 가가와 현을 말합니다 .
일본 불교 사원의 종은 일반적으로 "범종(Brahma bell)"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관광객은 마음대로 만지는 것은 물론이고 마음대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신사가 새해를 맞이할 때만 108 종이 울립니다. 병원 직원 또는 대표자 .
보충지견: 108종의 기원은 불교에서는 사람에게 108가지 괴로움이 있다고 믿는데, 설날에 종이 108번 울리면 듣는 사람이 세상의 번뇌를 없앨 수 있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불운'을 그리면 액운을 신사나 절에 묶어 액운을 풀어주고, '행운'을 그리면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운이 좋다"는 것을 신사나 절에 묶어 신에게 깨우쳐 주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일본인도 있습니다 .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다시.
그래서 신사나 사찰에서 복권을 묶느냐 마느냐는 개인의 몫이고, 묶을 수 있느냐 없느냐, 어떤 방법을 쓰든 가장 중요한 것은 시의 내용을 이해하고 반성하는 것이다. 수시로!
기념품 가게 왼편 복도에 일렬로 늘어서 있는 처마 가 있는데, 일본 사찰 풍습에 따라 매년 7월과 8월에 풍종 축제가 열린 다고 합니다 . 따라서 일본의 사찰은 풍향을 걸고 풍향을 바람에 흔들며 사람의 마음을 달래고 모두를 위해 기원합니다.
명소 및 교통 정보
전화:
038-535479주소
위치:
화롄현 지안향 중흥로 345-1호
위치:
화롄현 지안향 중흥로 345-1호
영업시간 :
08:30~17:00 (월요일 휴무)
입장료:
전체 티켓 NT$30 | 반쪽 티켓, 단체 티켓 NT$20 | 화롄 시민 무료 입장, 장애인 및 동반자 무료 입장.
권장 체류 시간:
0.5 - 1시간
경험
게이슈인은 현재 대만에서 가장 잘 보존된 일본식 사찰로 공원은 크지 않지만 일본의 기원과 일본 건축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Keishuin은 유적지를 아주 잘 정리했다고 생각합니다. 각 고대 유물에는 매우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QR 코드를 스캔하면 오디오 가이드를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알다시피, 좋은 것 같아요!
게이슈인은 화롄현의 관광 및 문화 가치가 통합된 역사적 유산으로 등재되어 있습니다. 화롄에 올 기회가 있다면 이곳에 와서 천천히 둘러보고 수백 년 된 기념물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다양한 종교와 문화를 경험해보세요!
무료 오디오 가이드 는 QR 코드 앱을 통해 스캔해야 합니다.
▲이 앱으로 스캔했습니다
IOS 사용자라면 카메라를 열어 스캔할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