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식놀이] 꼬마 초밥의 달인 즈유 과일 DIY 손으로 만드는 초밥초밥 체험!
「포핀 쿠킨」과일은 일본에서 유명한 캔디로, 해외 관광객들이 일본에 오면 꼭 사고 싶어하는 기념품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아이도 어른도 DIY 처럼 디자인이 정교하고 리얼해서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타일도 다양하고 시간 보내기에도 좋아요.
지식의 열매는 무엇입니까?
일본어로 "치요"는 지식을 향상시키고 지식을 넓히는 교육을 의미하며 "과일"은 일본 디저트의 총칭입니다.
「포핀 쿠킨」은 방부제와 인공 색소를 사용하지 않은 순수한 천연 야채 추출물, 분말 컨디셔닝 패킷 및 물을 사용한 식품입니다. 체험 디저트를 통해 어린이의 풍부한 창의력을 개발하고 육성하십시오!
오늘 할 주제는 스시 꼬마 마스터 즈위궈 입니다 🍣
바오야에서 샀어요 가격은 149위안이에요 연어알 군함, 참치초밥, 다마고야끼초밥 만들기가 테마인데 성공할까요? 소매를 걷어붙이고 DIY를 시작하세요!
일본어 스텝 다이어그램이 이해가 안 가거나 제작 과정이 궁금하신 분들은 외부 박스의 QR코드를 스캔하시면 안에는 애니메이션 티칭이 들어있고 일본어로도 설명이 되어있지만 영상에 나오는 티칭 시연은 이해가 잘 안가니 걱정마세요.
QR코드 스캔 → 웹페이지 열기 → 설명 동영상 보기
생산 과정
1. 가방을 잘라
먼저 비닐 필름을 점선을 따라 잘라주세요 이 포장백도 나중에 사용할 도구 중 하나이니 버리지 마세요!
▲ 포장 봉지를 펼치면 위의 사진과 같이 초밥 접시와 식초, 김의 모형이 보입니다.
2. 식초밥 만들기
플라스틱 상자에 "1"이라고 표시된 타원형 부분에 안쪽에 표시된 선까지 물을 붓고, 식초밥 재료(파란색 조미료주머니)를 넣고 고형화될 때까지 저어줍니다.
▲ 식초밥 맛은 샴페인 소다인데 저어가며 굳혀보니 정말 백미 같더라구요 😆!
3. 참치와 다마고야키 만들기
그런 다음 참치(빨간 양념 봉지)와 다마고야키(노란색 양념 봉지)를 각각 만듭니다.이 단계는 지금의 식초밥 만드는 과정과 동일합니다.물을 넣고 고르게 저어주고 3분간 굳혀주세요.
작은 알림: 물을 선에 추가해야 가장 적절한 비율입니다.그림의 물이 너무 적고 매우 두껍게 보이며 모델 효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4. 김 만들기
검은색 퐁당을 꼬집어 잡아당기고 플라스틱 필름의 비교 그림에 따라 조정합니다.
5. 스시 속재료 만들기(연어알)
플라스틱 상자 바닥 에 A 와 B 가 적혀 있는 곳에 먼저 물을 선까지 붓고 연어알 재료 A 와 B 를 각각 붓는다 . 그런 다음 작은 스포이드로 주황색 액체를 흡수시킨 다음 하늘색 액체 위에서 아래로 떨어 뜨리면 연어 알이 형성됩니다.이 단계는 매우 흥미 롭습니다😍
▲ 연어알의 생맛은 오렌지 소다.
▲ 연어알의 생맛은 오렌지 소다.
▲ 연어알을 짜내는 과정이 굉장히 힐링되고 리얼해요😋😍
▲연어알 군함 완성, 수정같이 맑은 연어알이 너무 귀여워요!
7. 간장 만들기
7. 간장 만들기
비워진 타원 ( 초초밥 위치 ) 에 간장 재료 ( 간장 주머니 ) 를 넣고 골고루 섞어주면 완성입니다.
▲ 간장 원료의 맛은 콜라.
8. 스시 접시
▲ 타마고야끼 ( 노란색 ) 는 처음에 만들다가 물이 부족해서 실패했습니다 😂😂 다음번에는 개선할게요 !
▲ 제일 성공한 건 연어알 군함이다😁
경험:
크라시에찌유 과일 은 처음 만들어 보는데 단계를 따라가는 과정이 너무 신기했어요 물만 넣으면 다양한 요리로 변하는 믹싱백을 보고 신기했어요! 일본에서 그렇게 인기가 많은 것은 당연합니다! 나중에 다른 스타일도 사서 해보고 싶고, 실패의 과정에서 배우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지금은 대만에서 구매할 수 있는 채널이 많이 생겼습니다. 원래 포장이 일본어로 되어 있어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QRcode 를 스캔 하면 지침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 , 시작하기 매우 쉽습니다 👍
지금은 대만에서 구매할 수 있는 채널이 많이 생겼습니다. 원래 포장이 일본어로 되어 있어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QRcode 를 스캔 하면 지침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 , 시작하기 매우 쉽습니다 👍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