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자판기의 혁신적인 트렌드를 탐구하는 스마트 경험 마케팅 (튜토리얼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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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기술이 활발하게 발전하는 시대에 마케팅 방법도 진화했습니다. 전통적인 자판기는 더 이상 음료나 음식을 제공하는 데 그치지 않고 더 많은 디지털 사용을 제공할 수 있는 스마트 자판기로 진화했습니다.
이 치열한 시장 경쟁 속에서 대만의 Take! QR 코드는 소비자와 브랜드에게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홍보 방법을 제공합니다.
스마트 자판기의 진화!
전통적인 자판기는 음료나 음식을 제공하는 데만 사용되는 경우가 많고 기능이 상대적으로 제한적입니다. 소비자는 더 많은 선택권과 개인화된 경험을 찾고 있으며 기존 자판기에 대한 의존도는 점차 감소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디지털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기존 자판기를 스마트 자판기로 업그레이드하여 소비자에게 더 많은 선택권과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자판기는 음료와 음식뿐만 아니라 전자 제품, 미용 제품, 스낵, 의약품 등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동 판매기는 일반적으로 터치 스크린, 센서 및 네트워크 연결과 같은 다양한 디지털 기술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가 더 풍부한 정보와 더 많은 상호 작용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마트 자판기와 신선한 식품을 결합하면 소비 과정을 3단계로 단축하여 번거로운 과정을 없애고 직장인이 더 많은 점심 식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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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자동 판매기
Taiwan Take! Company는 스마트 경험 마케팅 분야에서 전문 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갖춘 선도적인 브랜드입니다.
이 회사는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과 기술 적용을 통해 소비자에게 고유한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브랜드와 기업이 더 높은 시장 효율성을 달성하도록 돕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파이 메이커에는 많은 고유한 기능과 작동 방식이 있어 소비자가 쉽게 참여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기계의 QR코드를 스캔하기만 하면 온라인 설문지 작성 플랫폼에 들어가고 설문지를 작성하면 샘플 제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운영 모드는 소비자가 활동에 더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브랜드가 사용자 피드백과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편리한 채널을 제공합니다.
시제품 보내는 방법
1단계: 교환할 평가판 제품 선택
원하는 평가판 제품을 찾아 "무료로 받아보세요 ! "를 클릭하세요.
2단계: QR코드 스캔
화면에서 QR코드를 스캔하면 스캐너가 자동으로 QR코드를 인식하고 스캔합니다. 내가 사용하는 앱은 성공적으로 해독하는 데 1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검사 결과 화면이 나타나면 "웹 페이지 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단계: 온라인 설문지 작성
화면의 안내에 따라 라인 친구를 추가하고 간단한 설문지를 작성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4단계: 평가판 제품 받기
무료 평가판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쉽고 , 약 1분밖에 걸리지 않으며, 매우 재미있습니다! 내가 교환한 것은 스킨케어 제품- 여행용으로 아주 적합한 에센스 로션 시험용.
맥틸 세럼의 핵심 성분 중 하나는 히알루론산입니다. 히알루론산은 수분을 흡수하고 가두어 피부에 깊은 수분을 공급하는 천연 보습 성분입니다. 세럼의 질감은 가볍고 피부에 빠르게 흡수됩니다.
마케팅의 진화
전통적인 마케팅 방법에서 소비자는 일반적으로 점원의 소개와 추천에 의존하여 샘플이나 할인을 얻습니다. 소비자가 점원의 서비스를 기다리며 설문지를 작성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하는 점, 점원이 샘플이나 제품을 홍보할 때 소비자가 스트레스를 받고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 등 이 접근 방식에는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스마트 자판기는 소비자가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소비자는 기계의 QR코드를 스캔하기만 하면 온라인 설문지 작성 플랫폼에 들어가고 설문지를 작성하면 샘플 제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적극적인 사용자 참여와 편의성이라는 두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
테이크!의 스마트 체험 마케팅 사례를 통해 소비자는 더 이상 매장 직원의 추천을 수동적으로 기다리지 않고 QR코드를 스캔해 설문지를 작성하는 과정에 능동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 이러한 상호 작용을 통해 소비자는 더 참여하고 참여하는 느낌을 받는 동시에 보다 개인적인 마케팅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둘째, 스마트 경험 마케팅의 편리함은 소비자가 보다 쉽게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전통적인 마케팅 방법은 점원 서비스와 수기로 작성된 설문지를 기다려야 하므로 추가 시간과 에너지가 소모됩니다. 소비자는 스마트 자판기를 이용하여 간단한 스캐닝 작업을 통해 간편하게 샘플 제품을 수령하고 설문지를 작성할 수 있어 대기와 수기의 번거로움이 사라집니다.
이러한 편리함은 더 많은 소비자가 마케팅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동시에 마케팅의 효율성과 참여도를 향상시킵니다.
요약하다
스마트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과 발전으로 스마트 경험 마케팅은 미래 마케팅의 주요 트렌드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은 소비자에게 보다 풍부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기업이 대상 청중과 보다 효과적으로 상호 작용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합니다.
현재 대만에는 21개의 "take! Pai Prototypes"가 있으며 타이베이, 신베이, 타이중, 자이, 타이난, 가오슝에 기지가 있습니다. 여러분 집 근처에 기지가 있는지 서둘러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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