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RO SELF 쇼핑 첫 경험: 실물과 디지털이 결합된 새로운 경험!
그러나 "SHIRO" 브랜드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의 장점을 교묘하게 결합하여 소비자에게 독특하고 포괄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매장과 디지털의 공존으로 쇼핑 경험 향상
디지털 시대에 온라인 쇼핑이 주류를 이루고 있지만, 특히 뷰티 제품과 같이 직접 느끼고 경험해야 하는 제품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이 제공하는 가치와 필요한 경험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SHIRO 브랜드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의 장점을 교묘하게 결합하여 "omo(Online Merges with Offline)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합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 방식을 결합한 SHIRO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소비자는 온라인에서 다양한 SHIRO 제품을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동시에 오프라인 매장의 고유한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QR 코드 스캔
제품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스캐너가 자동으로 QR코드를 인식하여 스캔하고 내가 사용하는 앱은 단 1초 만에 해독할 수 있습니다. 검사 결과 화면이 나타나면 "웹 페이지 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제품 기능 및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기
웹 페이지에 들어가면 SHIRO SELF 웹 페이지에서 제품 기능과 채팅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오디오 해설도 들을 수 있습니다.
카트에 추가
소비자는 매장에서 쇼핑 바구니를 들고 다닐 필요가 없으며 휴대폰을 통해 쇼핑 카트에 제품을 추가하고 체크아웃 일련 번호를 받기만 하면 됩니다. 번호가 본인 차례가 되면 카운터로 가셔서 간편하게 계산하시고, 계산 후 반납하시면 됩니다.
이것은 SHIRO SELF의 짧은 비디오 소개입니다. 관심 있는 독자는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SHIRO 환경 소개
SHIRO는 페이스 케어, 바디 케어, 메이크업 및 퍼스널 케어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일반적으로 홋카이도 식물 추출물, 미네랄, 온천수 등과 같은 천연 성분을 사용하여 부드럽지만 효과적인 유지 관리를 제공합니다. SHIRO의 제품에는 로션, 마스크, 로션, 페이셜 클렌저, 립스틱 등이 포함됩니다.
SHIRO SELF 환경 소개
SHIRO 환경 소개
브랜드에 따르면 두 매장의 병치는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수용 하고 고객의 쇼핑 경험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SHIRO SELF: Z세대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보통 매장에 들어가기 전에 이미 사고 싶은 제품을 생각하고 제품의 향만 확인하고 싶어한다.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현장에서 점원을 기다리지 않고 QR코드를 스캔해 주문하는 것이 가장 편리한 방법이다.
SHIRO: 점원에게 접수 서비스를 받고, 점원에게서 실시간으로 조언과 답변을 받고 싶습니다.
느낌을 경험하다
자유롭게 쇼핑을 즐기는 저에게 SHIRO SELF의 쇼핑 모드는 제 요구를 완벽하게 충족시켜줍니다. 매장에서 쇼핑하는 과정에서 시간에 쫓기지 않고 원하는 만큼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지역 주민이 아니라서 매장 직원과의 소통이 다소 어려울 수 있지만 QR코드를 스캔하면 쉽게 상품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내가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번역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제품 기능과 사용 방법을 더 잘 이해하고 잘못된 제품 구매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쇼핑을 좋아하는 사람이든 새로운 쇼핑을 경험하고 싶은 사람이든 이곳은 방문할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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