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지향적 쇼핑 경험: 일본 최초의 OMO 매장 "CHOOSEBASE SHIBUYA" 쇼핑 핸즈프리 장바구니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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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튜토리얼에는 QR 코드 스캐너가 필요합니다:
IOS 사용자라면 카메라를 켜서 스캔할 수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혁신 중 하나는 SOGO Seibu가 시부야에 건설한 가상 현실 통합 OMO 판매형 백화점 인 "CHOOSEBASE SHIBUYA"입니다.
미래형 쇼핑 공간인 CHOOSEBASE SHIBUYA 에서는 더 이상 단순히 제품을 고르고 확인하고 떠나는 것이 아니라 기술, 창의성 및 독특한 디자인이 결합된 세계 로 들어갑니다 .
이 기사에서는 "CHOOSEBASE SHIBUYA"의 미래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매장을 탐색합니다. 고유한 쇼핑 모델을 소개하고 QR 코드를 통한 온라인 주문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방법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동시에 "CHOOSEBASE SHIBUYA"의 독특한 환경과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는 다른 지역으로 여러분을 안내할 것입니다.
초이스베이스 시부야
"CHOOSEBASE SHIBUYA"는 일본 백화점 업계 에서 시도한 최초의 미디어형 OMO 매장이자 독창성과 디자인이 넘치는 텍스처 셀렉션 스토어이기도 합니다.
패션의류, 뷰티제품, 생활잡화, 엄선식품 등 미니멀한 디자인의 브랜드를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각각의 제품마다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OMO 용어집"OMO"는 "Online Merge Offline"의 약자로 쇼핑 경험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요소를 결합한다는 의미입니다.
OMO 쇼핑 모델은 온라인 쇼핑과 오프라인 매장의 장점을 통합하여 소비자에게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쇼핑 방법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OMO 쇼핑 모델은 온라인 쇼핑과 오프라인 매장의 장점을 통합하여 소비자에게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쇼핑 방법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CHOOSEBASE SHIBUYA"는 세이부 시부야점 로프트와 MUJI 사이에 있습니다.
여기에서 스마트폰은 제품 설명 등 판매 직원의 역할을 할 것입니다. 시스템을 통해 고객은 매장에서 구매하기 위해 장바구니를 들고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
CHOOSEBASE 1초 안에 WiFi에 연결
실제 테스트를 해보니 QR코드를 스캔 하는 데 1초밖에 걸리지 않아 빠르게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데, 손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데 15초 이상 걸리는 시간에 비해 이 기능은 정말 편리합니다.
1초 안에 인터넷에 연결하려면 QRcode 앱을 통해 스캔해야 합니다.
QR 코드 스캔
포스터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스캐너가 자동으로 QR코드를 인식하고 스캔하며 성공적으로 해독하는 데 1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검사 결과 화면이 나타나면 "WiFi에 연결" 버튼을 클릭합니다.
CHOOSEBASE 쇼핑 프로세스
QR코드를 스캔하면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웹장바구니에 먼저 담을 수 있고, 소비자는 더 이상 쇼핑을 위해 장바구니를 들고 다닐 필요 없이 쇼핑에만 집중할 수 있다.
구매 콘텐츠 확인
또한 온라인 웹사이트를 통해 주문하고 제조업체에서 자택으로 직접 배송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일본만 해당).
휴대폰에 있는 QR코드를 보여주고 카운터로 이동하면 결제가 완료되며, 매장에서는 현금 없는 결제만 가능합니다. 전체 쇼핑 과정을 보려면 기사 끝으로 스크롤하여 짧은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CHOOSEBASE 환경 소개
전체 공간은 교차하는 두 개의 넓은 통로로 구성되어 있으며, 입구에서 교차로까지 이어지는 도로는 약간 좁아지고, 곡선형 조명관을 머리 위로 영리하게 배치하여 소비자를 공간의 깊이까지 안내합니다. 이 디자인은 강한 몰입감을 제공하여 사람들이 마치 새로운 세계에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합니다.
BASE C는 국내외 화장품, 스킨케어 제품, 헤어 제품 등 뷰티 브랜드가 모여 있는 공간이다.
- 쇼핑 방법:
전통적인 쇼핑 모드는 일반적으로 소비자가 직접 구매하기 위해 실제 상점에 가야 하는 반면 OMO 쇼핑 모드는 온라인 쇼핑 옵션을 제공하여 소비자가 제품을 검색하고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쇼핑 경험:
전통적인 쇼핑 모드에서 소비자는 직접 제품을 만지고, 입어보고, 시연하고, 점원과 실시간으로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OMO 쇼핑 모드에서 소비자는 구매 결정을 내리기 위해 온라인 플랫폼의 제품 사진, 설명 및 리뷰에 의존해야 할 수 있으며 쇼핑 경험은 상대적으로 가상입니다.
- 정보 조회:
전통적인 쇼핑 모드에서 소비자는 일반적으로 제품 관련 정보 및 제안을 제공하기 위해 매장 직원에게 의존해야 합니다. OMO 쇼핑 모드에서 소비자는 대량의 제품 정보를 조회하고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가격을 평가 및 비교하며 독립적으로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 선택과 편리함:
OMO 쇼핑 모델은 더 많은 선택과 편리함을 제공합니다.소비자는 필요에 따라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쇼핑을 선택할 수 있으며 셀프 픽업 또는 배송과 같은 서비스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전통적인 쇼핑 모드는 상대적으로 고정되어 있으며 소비자는 일반적으로 실제 상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상점의 영업 시간과 위치에 따라 쇼핑 일정을 조정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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