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음료수의 새로운 트렌드를 탐색하세요 - col.a.fruits. 14가지 옵션으로 맞춤형 음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언어:
Inenglish | 中文語 |日本語| Français| Deutsch
이 튜토리얼에는 QR 코드 스캐너가 필요합니다:
패션과 크리에이티브의 시대에 다양한 브랜드들이 각자의 스타일과 개성을 보여주기 위해 경쟁합니다. 새로운 유형의 쇼핑 모델이 부상하면서 이제 음료도 미화되고 독특한 맞춤형 포장이 가능합니까?
신주쿠역에서 도보 5분 거리의 신주쿠 마루이 본관에서 "col.a.fruits"를 찾았습니다. "색"과 "과일"을 조합한 이름이 특징인 이 가게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음료 전문점입니다.
가게에 들어가면 알록달록한 넷뷰티 스타일의 환경에 매료될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젊은이들이 사진을 찍기 위해 멈춰 설 것입니다. 이 새로운 개념은 나를 매우 신선하게 만듭니다! 이 기사에서는 col.a.fruits 브랜드의 특징, 독창성, 맛있는 음료를 쉽게 주문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col.a.fruits 브랜드 특징
col.a.fruits 의 장식 디자인은 주로 밝은 색상을 기반으로 젊음의 활력을 보여줍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실내 조명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순미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한다.
col.a.fruits 구매 과정
맞춤형 음료를 구매하려면 QRcode 앱을 스캔해야 합니다.
QR 코드 스캔
포스터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스캐너가 자동으로 QR코드를 인식하고 스캔하며 성공적으로 해독하는 데 1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검사 결과 화면이 나타나면 "웹 페이지 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음료 맛 선택
col.a.fruits는 개인 맞춤화 및 신선한 과일로 만든 음료에 중점을 둡니다.가격은 일반 음료 매장보다 약간 높을 것이며 14가지 종류의 음료 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 음료 가격은 보통 920엔~990엔,
고객이 특수 과일, 추가 토핑 또는 맞춤 포장 등을 선택하는 경우 추가 요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 요금은 선택한 항목에 따라 다릅니다.
주문 완료 ♪ 시간이 되면 식사를 찾으러 다시 오세요.
매장의 PICK-UP 화면에 음료 이름이 표시되면 음료 완성!
"Store Berries Strawberries '에서 인기있는 딸기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
주요 구매고객
콜러후르츠의 주 고객층은 Z세대로 주 고객층은 10대부터 20대까지의 10대와 대학생으로 패션과 온라인 뷰티문화에 민감한 젊은층이다.
Z세대의 해?Z세대는 1997년에서 2012년 사이에 태어난 세대를 말하며 , 밀레니얼 세대 또는 포스트 밀레니얼 세대라고도 합니다. 이들은 현재 최연소 소비자 집단으로 기술 및 디지털 미디어 사용에 매우 익숙하고 이에 대한 높은 의존도와 열의를 보인다.
사진을 찍는 것은 Z세대의 삶의 일부이며, col.a.fruits는 이들에게 인기 있는 체크인 장소를 제공합니다. 여기에 제시된 인터넷 뷰티 분위기는 젊은이들이 맛있는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하며 사진을 찍고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기에 적합합니다 .
요약하다
col.a.fruits는 패션, 창의성, 커스터마이징의 요소를 결합한 제품 으로, QR코드를 스캔하여 주문할 수 있습니다. 고객 에게 새로운 음주 경험 을 제공 하고 가격 이 비교적 합리적 이라고 생각 합니다 .
신주쿠를 여행할 계획이라면 col.a.fruits에서 온라인 미용 음료의 새로운 트렌드를 살펴보는 것도 좋습니다 !
댓글
댓글 쓰기